오늘본 정보가 없습니다
이용후기
제휴문의
질문과답변
베스트랭킹
메인페이지에서 문의
카카오채널
네이버톡톡
카카오상담
모바일모드
현재접속자
실시간 인기검색어
> 고객센터 > 결제관련 > 상세보기
결제관련
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되지 않았어요
BY test 2021.09.15 13:11:51
261600
실시간 계좌이체시 이체를 요청한 계좌의 잔액이 부족할 경우, 자동으로 체결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습니다.

체결실패된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전체주문보기]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주문건의 정상결제를 위해서는 재주문을 해 주셔야 합니다.

계좌이체를 이용하실 은행에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시거나,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 후,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댓글 0 보기
목록보기
전체게시글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
test
2021.09.22
8
홍길순
2021.10.01
7
홍길순
2021.10.01
6
홍길순
2021.09.30
5
홍길순
2021.09.27
4
test
2021.09.20
3
test
2021.09.18
2
test
2021.09.15
1
test
2021.09.13
<<
이전
1
다음
>>